Open menu
웹호스팅 할인율 변경 안내 (2024.02.01)

헬프데스크

홈페이지 제작부터 운영까지 도움이 되어줄 가이드를 모았습니다.

웹서비스/유틸리티 온라인 Form 기능 활용하기

 
웹퍼에서 제공하고 있는 무료서비스 사용하기 
회사의 행사 참가 접수를 받거나, 자체적으로 설문을 진행하고 싶을때 온라인 Form 기능을 무료로 사용해보세요!




1 [신규 Form 생성] 버튼을 클릭하여 게시물을 생성합니다.



2 새로운 Form을 생성합니다. (제목,소개내용은 필수로 작성해야 하며, 개인정보 수집동의 노출은 선택사항으로 선택하여 노출 할 수 있게끔 구성되어있습니다.)
※행사 참가 접수 기능으로 사용할 경우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항목이 있다면 필수로 노출 시켜주셔야 합니다.



3 오른쪽 항목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조사 하고 싶은 항목 혹은 접수 받고 싶은 항목의 내용을 입력합니다.


4 질문추가 버튼을 이용하여 항목 내용과 답변을 원하는 유형 별로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. 하단 이미지는 예시입니다.

(유형별 예시 안내)
ⓐ단문입력 노출 예시

ⓑ장문입력 노출 예시

ⓒ다중선택 노출 예시

ⓓ단일선택 노출 예시

ⓔ날짜입력 노출 예시

내용을 작성한 후 항목 저장을 클릭합니다.
리스트 버튼을 누를 경우 자신이 생성했던 Form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
4 모든 항목을 입력 했을 경우 관리 -> 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Form 상태를 체크합니다. 
(대기중 / 진행중 / 마감 체크)



5 Form URL을 클릭하여 접속할 경우 생성했던 화면 확인이 가능합니다. 하단 이미지는 예시입니다.

6 결과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조사에 응했던 답변자들의 결과,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(엑셀 다운로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)

7 응답자 상세보기 기능을 이용하여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감사합니다 :)

온라인 Form 생성하러 바로가기
https://webper.co.kr/utility/poll


참고사항
온라인 Form 기능은 웹퍼 회원에게만 제공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