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pen menu
웹호스팅 할인율 변경 안내 (2024.02.01)

헬프데스크

홈페이지 제작부터 운영까지 도움이 되어줄 가이드를 모았습니다.

오류/문제해결 호스팅 트래픽 초기화 후에도 '트래픽 초과' 메시지가 계속 뜨는 경우

마이페이지를 통해 신용카드 결제 후 트래픽 초기화 하였음에도
인터넷익스플로러에서 트래픽 초과 메시지가 계속 뜨는 경우
익스플로러 '캐시'가 남아있어 일시적으로 발생하는 현상이므로 아래 안내에 따라 '캐시' 삭제 후 재접속 하시길 바랍니다.


1 설정 - 인터넷옵션


2 일반 탭에서 [삭제] 클릭


3 하단 [삭제] 버튼 클릭